협회소식 주임교수님의 <광고의 8원칙> 책이 교보문고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 2021-01-14 13:19:00
  • hit1948

<실전 광고학 개론, 광고의 8원칙> 오두환 지음, 대한출판사


 

 

한국마케팅광고협회의 오두환 주임교수님께서 이번에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2020년 11월 23일에 출간한 지 3주 만에 각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로 등극, 독자들의 감동 후기가 이어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인터넷일간 1위, 전체 베스트셀러 10위, 경제 경영 5위에 올랐으며 순위가 계속 상승 중입니다.

또 네이버 광고도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광고 분야 도서로서는 보기 드문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 교보문고 사이트 캡쳐본

 

이 책은 오두환 교수님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광고의 8원칙' 이론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입니다. 


마케터로서 업무를 하다 보면 광고를 집행하고 기획하며 예산을 편성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적지 않은 예산을 가지고 최대의 효율을 내야하는 것이 마케터의 능력이기에 어떤 메시지로 기획할지,

어떤 매체를 선택할지, 프로모션은 어떤 내용으로 기획해야 많은 사람들이 확인할지 신경 쓸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오두환 교수님은 이러한 고민을 하는 분들과 광고를 처음 접하는 사람 등을 막론하고 모두가 익혀야 할 원칙을 제시하여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줍니다.

특히 8원칙에 따라 광고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7가지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7가지 행복으로는 높은 자부심, 높은 성과, 자존감 극대화, 높아지는 월급, 일의 성장과 재미, 지인들의 자부심, 직장 생활과 인생의 즐거움을 꼽습니다.

그리고 부디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일상의 자부심과 행복을 얻길 희망한다고 말씀하십니다.

 

7가지 행복이 생기는 광고의 8원칙이 궁금하신 분들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많은 독자들의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