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과학문화산업 비즈매칭데이’에서 마케팅 전략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 2021-12-01 09:00:00
  • hit258

 

오두환 주임교수님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한 ‘2021년 과학문화산업 비즈매칭데이’에서 지난 28일 콘텐츠 마케팅 전략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서 오 주임교수님은 과학문화 관련 분야 전문 인력에게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강의는 마케팅 원리와 함께 광고, 브랜드 원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도록 구성됐습니다. 

이날 오 주임교수님은 양질의 과학문화 콘텐츠에 광고 마케팅 솔루션을 적용해 가치를 높이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특히 오 대표는 이날 특강에서 ‘브랜드 상대성 이론’과 ‘오케팅(Oketing)’ 핵심 원리를 설명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